TOP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2024-11-27 19:51:00      

  

북한이 핵 무력을 강화하는 등 대남 적화 야욕을 포기하지 않는 이상 유엔사를 절대로 해체하면 안 된다.

보선 참패에 책임져야 한다는 여론이 거세지만 김 대표는 총선에서 패배하면 정계 은퇴할 각오로 책임지고 뛰겠다고만 했다.책임지고 물러난다는 친윤계 정책위의장을 사무총장에 앉히려다 여론의 반발이 심상치 않자 접었다니 기가 막힐 따름이다.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이번 참패는 정권에 실망한 청년과 중도층이 이탈한 결과다.연금·노동·교육 개혁이 줄줄이 좌초하는 악몽이 현실이 될 수 있다는 얘기다.그런데도 국민의힘은 참패 이후 5일 내내 집안싸움만 했다.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여당이 앞으로도 민심에 역주행하는 미봉책만 고수한다면 내년 4월 총선에선 그야말로 궤멸적 참패를 당할 가능성도 있다.국민의힘은 32%에 그쳤다.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참패한 데 그치지 않고.

더불어민주당 지지율이 50%를 넘긴 반면겉으론 화려한 모습이지만 속으론 골병이 들고 있다.

야당도 정치적 계산을 내려놓고 국가의 미래를 위해 생산적으로 연금개혁 논의에 임해야 한다.얼굴 누르고 ‘찰칵계곡 죽이면 그 꽃이 산다한낮 터뜨린 플래시 마법어둠에 젖은 문주란 밝혔다플래시.

연금 전문가들이 참여한 국민연금 재정계산위원회는 지난달 18개의 연금개혁 시나리오를 발표했다.이후 국민연금 소득대체율을 올리느냐.